본문 바로가기
아톡비즈 부가서비스

호텔 숙소 객실 만실 예약 ARS 자동음성안내 고객응대 서비스

by 아톡비즈 2024. 1. 30.

호텔, 펜션 숙소 객실 만실 예약 전화문의 ARS 자동음성안내 및 자동문자안내로 고객응대하세요.

고객님들의 예약문의 전화를 전부 직접 응대하고 계시거나 만실인경우에는 전화문의를

받아도 예약안내가 불가능하기때문에 만실인경우에는 직접 전화를 받지않고

자동음성안내 및 자동발송 문자안내로 고객응대가 가능합니다!

 

아톡비즈 자동음성안내 IVR 서비스 (ARS 음성안내)

 

아톡비즈 ARS 서비스를 활용하여 기본적인 음성안내와 고객응대가 가능해요!

  • 요일별, 시간별 음성안내 멘트 설정
  • 상황별, 문의별 음성안내 멘트 설정
  • IVR 에디터 편집기를 활용하여 상황에 맞게 편집
  • TTS기능으로 성우 녹음파일 없이 텍스트로 자연스러운 음성안내
음성안내 멘트

 

요일별 안내 멘트 : IVR 에디터가 평일, 주말을 구분하여 요일에 맞는 음성안내를 진행합니다.

평일(업무요일) : 세팅된 안내 시나리오대로 음성&문자 안내

주말(업무 외) : 오늘은 전화상담이 어렵습니다. 업무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 입니다.

                         업무시간에 다시 문의주세요. 감사합니다.

 

시간별 안내 멘트 : IVR 에디터가 시간대를 확인하여 음성안내를 진행합니다.

업무시간 : 세팅된 안내 시나리오대로 음성&문자 안내

점심시간 : 평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1시까지는 점심시간 입니다. 업무시간에 다시 문의주세요.

업무 외 시간 : 지금은 업무시간이 아닙니다. 평일 오전 9시 부터 오후 6시 업무시간에 다시 문의주세요.

 

문의별 안내 멘트 : 고객에게 안내가 필요한 문의를 구분하여 음성&문자로 안내합니다.

문의 예시 : 예약일확인은 1번, 예약진행은 2번, 위치 및 주차안내는 3번, 상담원 연결은 4번을 눌러주세요.

객실 만실인 경우 : IVR 에디터로 만실인경우 고정안내멘트를 설정하여 전화문의 시

                              만실로 인해 예약불가 안내멘트 송출 후 통화종료

 

IVR 에디터와 TTS기능

 

 

  • IVR 에디터를 제공하여 간단하고 단순한 변경은 직접 조작하여 상황에 맞는 안내멘트를 송출할 수 있어요!
  • TTS 기능으로 별도 녹음파일이 없어도 안내하고싶은 문구를 안내멘트로 사용할 수 있어요!
  • 기술부 지원으로 복잡한 N단계 시나리오도 구축이 가능합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주)굿텔레콤 | 주웅대 | 서울시 구로구 디지털로 288 대륭포스트타워1차 1306호 | 사업자 등록번호 : 120-86-47109 | TEL : 02-1877-8280 | Mail : atalkbiz@goodtelecom.co.kr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08-서울구로-0919호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