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톡비즈 부가서비스

사무실전화 녹음, 녹취가 필요한 이유 - 기업용 솔루션

by 아톡비즈 2024. 3. 6.

사무실전화 녹음

사무실전화 녹음, 녹취가 필요한 이유 - 기업용 솔루션

사무실전화 녹음・고객응대 근로자 보호조치


사무실전화 녹음, 왜 필요할까요?

 

사무실전화 녹취 서비스는 고객응대업무를 하는 직군, 고객과의 분쟁 발생을 대비하기 위해서 많이 이용하는 서비스입니다. 

 

우리나라 산업구조가 서비스업 중심으로 변화되면서 고객응대업무에 종사하는 근로자는 전체 임금근로자의 35.1%라고 합니다. 그만큼 근로자의 감정노동에 대한 피해 사례가 언론에 많이 보도되면서 사회적 관심이 높아지고 있죠. 

 

고객응대업무 과정에서 자신의 감정이 좋거나, 슬프거나, 화나는 상황이 있더라도 사업장에서 요구하는 감정과 표현을 고객에게 보여줘야 하는 만큼 이를 악용한 욕설, 폭언, 성희롱, 위협 등을 받게될 수 있어요. 이러한 스트레스, 정신적인 충격을 예방하기 위해 모든 통화가 녹취되고 있다는 산업안전보건법 ars 멘트가 나온 후 상담원 연결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녹취 기기를 설치해야 하나요?

 

아톡비즈 녹취 서비스는 클라우드 시스템으로 별도의 녹취 기기를 설치하지 않아도 되어 초기 구축비 없이 월 사용료만 결제하시면 됩니다. 녹취 파일은 아톡비즈가 제공하는 관리자페이지에서 청취 및 다운로드를 할 수 있고 PC뿐만 아니라 모바일에서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 아톡비즈 녹취 기능

 

・모든 통화 자동 전수 녹취

 

・관리자페이지 제공 (청취 및 다운로드)

 

・FTP, SFTP 프로토콜 제공

 

・클라우드 시스템으로 기기 설치 비용 절감

 


사무실전화 녹음

사업자 정보 표시
(주)굿텔레콤 | 주웅대 | 서울시 구로구 디지털로 288 대륭포스트타워1차 1306호 | 사업자 등록번호 : 120-86-47109 | TEL : 02-1877-8280 | Mail : atalkbiz@goodtelecom.co.kr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08-서울구로-0919호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