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톡비즈 OFFICE

사무실 인터넷전화기, 스마트하게 사용하는 방법

by 아톡비즈 2024. 4. 9.

사무실 인터넷전화기

사무실 인터넷전화기, 스마트하게 사용하는 방법

외근/영업, 재택근무, 자율좌석제에서도 사무실 인터넷전화기 자유롭게 사용하기

 

안녕하세요. 아톡비즈입니다. 

사무실 인터넷전화기 어떤걸 골라야할 지 몰라서 고민중이시라면 이번 포스팅을 주목해주세요!

 

아톡비즈 오피스는 기업용 전화 솔루션으로 사무실전화를 스마트폰, PC, 태블릿에서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유선 전화를 설치할 필요없이 모바일에서 사용이 가능하죠. 따라서 외근직, 영업직, 재택근무, 자율좌석제 등 위치의 제약을 받지않고 사무실 전화를 사용할 수 있어요. 전화선이 없는 깔끔한 사무실로 바뀌는건 덤이구요! 

(*필요시 유선전화기도 물론 사용할 수 있어요)

 

모바일에서는 사무실 인터넷전화기가 어떻게 구현되는지 살펴볼까요?

사무실 인터넷전화기
홈화면 / 아톡비즈 수신화면

 

위 이미지는 아톡비즈의 기본 홈화면과 수신화면이에요.

 

아톡비즈는 [모바일 앱]을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편리하게 어플로 전화를 걸고 받을 수 있습니다.

 

보이는 홈화면과 같이 아톡비즈는 통화 뿐만 아니라 [실시간 채팅, 조직도, 게시판, 공지사항 등의 협업 기능]도 함께 제공됩니다. 또한 업무 수신화면과/ 개인 수신화면을 명확하게 구분하여 하나의 휴대폰에서 2개의 번호를 쓰는 효과를 톡톡히 누릴 수 있어요. 따로 업무용 폰을 개통하지 않아도 되어서 더 편리하죠?

 

사무실 인터넷전화기

 

 

아톡비즈를 도입할 때 더 편리하고 체계적인 전화 시스템을 구축하고 싶다면 부가서비스를 활용하시면 됩니다.

 

많은 고객분들이 함께 결합하는 부가서비스들을 위주로 소개해 드릴게요.

 

■ 첫번째, IVR(ARS)서비스입니다. 아톡비즈 IVR은 단계 제한없이 회사에서 원하는 시나리오대로 구성이 가능해요. '점심시간 멘트, 업무시간 멘트, 업무 외 시간 멘트' 등 기본적인 안내사항 IVR, 또는 각 문의별로 담당부서에게 바로 연결하는 IVR 등 원하는 구성으로 시나리오를 구축해 드립니다.

 

👏 전화를 걸어 직접 IVR을 체험해 보세요!

사무실 인터넷전화기

 

 

■ 두번째, 녹취 서비스입니다. 녹취는 상담원 보호를 위해 콜센터에서는 필수적으로 사용하는 서비스 중 하나에요. 상담을 하다보면 고객들의 폭언, 막말 등의 정신적 피해를 입을 수 있는데요. 녹취 서비스는 추후 고객과의 분쟁에 활용할 수 있는 자료가 될 수 있습니다. 

 

더불어 선임사원의 고객 응대 녹취를 들으며 신입사원 교육 자료로도 활용할 수 있답니다. 

 

■ 세번째, 미스콜을 방지하는 콜백 서비스입니다. 모든 상담원이 통화중이거나 부재중일 경우 고객 전화를 놓치기 쉽죠. 이럴때 아톡비즈 콜백 서비스는 고객에게 현재 발신한 번호 또는 지정번호를 예약할 수 있게 하여 상담원이 전화가 끝난 후 콜백 번호로 고객과의 상담을 이어갑니다.

 


 

 

사무실 인터넷전화기의 시작

아톡비즈

 

더 궁금한 점은 아톡비즈로 편하게 문의해 주세요:)

 

사무실 인터넷전화기
사무실 인터넷전화기
사무실 인터넷전화기
사무실 인터넷전화기

 

사업자 정보 표시
(주)굿텔레콤 | 주웅대 | 서울시 구로구 디지털로 288 대륭포스트타워1차 1306호 | 사업자 등록번호 : 120-86-47109 | TEL : 02-1877-8280 | Mail : atalkbiz@goodtelecom.co.kr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08-서울구로-0919호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