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톡비즈 ARS 서비스 도입사례 안내
✅ 기업 운영환경에 맞게 N단계 시나리오와 기타 DB를 활용하여 다양하게 구성할 수 있어요.
✅ 안내되는 사례는 실제 사용중인 아톡비즈 고객사 기준이며, 동일 업종도 솔루션 구성에 차이가 있습니다.
✅ 실제 적용시에는 운영 상황에 따라 단순한 시나리오부터 복잡한 시나리오까지 맞춤형 구성이 가능합니다.
아톡비즈 솔루션 도입 사유
CASE 01.
1) 대표번호 5개를 이용중으로 어떤 번호로 유입 된 문의인지 확인을 하고 싶음
2) 통화대기 멘트 및 시간별 안내멘트 설정이 필요함
3) 콜백을 도입하여 부재중 전화 관리와 통화 녹음기능이 필요함
CASE 02.
1) 4개 지점을 고객센터 한곳에서 통합하여 운영하고싶음
2) CRM을 활용하여 고객상담 이력을 작성하고 실시간 공유가 필요함
3) 녹취 서비스가 필요
어떻게 달라졌을까요?
CASE 01.
1) 전화 인입 시 어떤 대표번호로 고객이 전화했는지 수신팝업 확인 후 상담 진행
2) 통화중, 부재중 등 통화 대기상태 안내멘트 및 업무시간별 안내멘트 설정
3) 콜백으로 고객연락처 수집 및 전수녹취로 고객분쟁 해소
CASE 02.
1) 대표번호를 통해 수신된 전화 10명이 동시연결, 순환연결, 순차연결로 설정
2) ARS 음원에 따라 고객이 원하는 지점상담을 선택 후 상담원 연결
3) CRM 서비스를 연동하여 실시간 고객관리 및 내용 공유
4) 녹취서비스로 고객분쟁 해소
기업 맞춤형 ARS 시나리오
CASE 01.
CASE 02.
자유로운 시나리오 구성으로 제한적인 환경에서 벗어나 생산성을 높여보세요.
ARS 시나리오 편집 툴 제공 자주 바뀌는 안내멘트 및 시나리오 설정은 직접 편집할 수 있습니다. |
TTS 안내멘트 설정 성우 녹음 없이도 원하는 멘트를 매끄러운 목소리로 안내합니다. |
간편한 도입 절차 기존 전화번호 그대로 자유로운 시나리오 구성 |
합리적인 요금 초기 구축비용 없이 다양한 구성과 기업별 맞춤형 시나리오 세팅 |
아톡비즈 상담문의 1877 - 8280 (문자 상담도 가능해요!)
✉ atalkbiz@goodtelecom.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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