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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톡비즈 구축사례

#12 [업종 학원,교육] '전화문의 고객관리' 아톡비즈 ARS 서비스 도입사례

by 아톡비즈 2024. 11. 28.

아톡비즈 ARS 서비스 도입사례 안내

 

기업 운영환경에 맞게 N단계 시나리오와 기타 DB를 활용하여 다양하게 구성할 수 있어요.

안내되는 사례는 실제 사용중인 아톡비즈 고객사 기준이며, 동일 업종도 솔루션 구성에 차이가 있습니다.

실제 적용시에는 운영 상황에 따라 단순한 시나리오부터 복잡한 시나리오까지 맞춤형 구성이 가능합니다.

 


아톡비즈 솔루션 도입사유

 

▶ 엑셀로 고객관리에 한계가 있어 효율적인 고객관리 프로그램이 필요함

▶ 간단한 문의나 불필요한 전화가 많이 들어와 응대가 필요한 문의전화만 상담원을 연결하여 응대하고 싶음

▶ 문의전화가 왔을 때 고객정보를 바로 확인하면서 상담을 진행하고 싶음

 

어떻게 달라졌을까요?

 

✔ 시간별 전화를 구분하여 업무시간, 점심시간, 업무 외 시간을 구분하여 상담 진행

✔ 문의별 전화를 구분한 뒤 담당자, 담당부서로 바로 전화를 연결하여 효율적인 고객센터 운영

✔ CRM 고객정보, 상담내역 작성항목 커스텀으로 효율적인 고객관리 및 원활한 공유

 

기업 맞춤형 ARS 시나리오 구성

 

ARS 시나리오 편집 툴 제공

자주 바뀌는 안내멘트 및 시나리오 설정은
직접 편집할 수 있습니다.
TTS 안내멘트 설정

성우 녹음 없이도 원하는 멘트를
매끄러운 목소리로 안내합니다.
간편한 도입 절차

기존 전화번호 그대로
자유로운 시나리오 구성
합리적인 요금

초기 구축비용 없이 다양한 구성과
기업별 맞춤형 시나리오 세팅

 

 

아톡비즈 상담문의 1877 - 8280 (문자 상담도 가능해요!)

atalkbiz@goodtelecom.co.kr

👍 온라인 문의 남기기 (클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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