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톡비즈 ARS 서비스 도입사례 안내
✅ 기업 운영환경에 맞게 N단계 시나리오와 기타 DB를 활용하여 다양하게 구성할 수 있어요.
✅ 안내되는 사례는 실제 사용중인 아톡비즈 고객사 기준이며, 동일 업종도 솔루션 구성에 차이가 있습니다.
✅ 실제 적용시에는 운영 상황에 따라 단순한 시나리오부터 복잡한 시나리오까지 맞춤형 구성이 가능합니다.
아톡비즈 솔루션 도입사유
▶ 엑셀로 고객관리에 한계가 있어 효율적인 고객관리 프로그램이 필요함
▶ 간단한 문의나 불필요한 전화가 많이 들어와 응대가 필요한 문의전화만 상담원을 연결하여 응대하고 싶음
▶ 문의전화가 왔을 때 고객정보를 바로 확인하면서 상담을 진행하고 싶음
어떻게 달라졌을까요?
✔ 시간별 전화를 구분하여 업무시간, 점심시간, 업무 외 시간을 구분하여 상담 진행
✔ 문의별 전화를 구분한 뒤 담당자, 담당부서로 바로 전화를 연결하여 효율적인 고객센터 운영
✔ CRM 고객정보, 상담내역 작성항목 커스텀으로 효율적인 고객관리 및 원활한 공유
기업 맞춤형 ARS 시나리오 구성
ARS 시나리오 편집 툴 제공 자주 바뀌는 안내멘트 및 시나리오 설정은 직접 편집할 수 있습니다. |
TTS 안내멘트 설정 성우 녹음 없이도 원하는 멘트를 매끄러운 목소리로 안내합니다. |
간편한 도입 절차 기존 전화번호 그대로 자유로운 시나리오 구성 |
합리적인 요금 초기 구축비용 없이 다양한 구성과 기업별 맞춤형 시나리오 세팅 |
아톡비즈 상담문의 1877 - 8280 (문자 상담도 가능해요!)
✉ atalkbiz@goodtelecom.co.kr
사업자 정보 표시
(주)굿텔레콤 | 주웅대 | 서울시 구로구 디지털로 288 대륭포스트타워1차 1306호 | 사업자 등록번호 : 120-86-47109 | TEL : 02-1877-8280 | Mail : atalkbiz@goodtelecom.co.kr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08-서울구로-0919호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아톡비즈 구축사례' 카테고리의 다른 글
#11 [업종 병원] '지점 고객센터 운영' 아톡비즈 ARS 서비스 도입사례 (0) | 2024.11.14 |
---|---|
#10 [업종 병원] '상담원 연결 없이 병원 안내' 아톡비즈 ARS 서비스 도입사례 (0) | 2024.10.22 |
#9 [업종 병원] '신규환자 구분하여 전화응대' 아톡비즈 ARS 서비스 도입사례 (0) | 2024.10.17 |
숙박업소 숙소이용 주차장 이용 ARS 고정 안내멘트 설정 (2) | 2023.12.11 |
오토바이 리스 렌탈 대여 업종 IVR 아톡비즈 서비스 도입 사례 (0) | 2023.12.07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