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고객관리, 상담관리편 : 제조업 유통업종 거래처와 고객의 전화문의를 효율적으로 관리하는 방법
엑셀, 구글시트로 고객과 거래처 정보를 관리하고 계신가요 ?
필요한 항목을 업무에 맞게 커스텀하고 실시간 공유로 업무 효율을 높여보세요 !
✅ '아톡비즈 서비스'를 사용하기 전 가장 많이 하시는 고민은 ?
1. 고객관리와 상담관리 작성 항목을 필요한 형태로 바꾸고 싶어요.
2. 실시간으로 내용을 상담원들과 공유하고 싶어요.
3. 신규고객, 기존고객을 구분해서 응대와 관리가 필요해요.
클라우드 CRM고객관리, 상담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곳은 많이 있지만 특정 업종이나 업무에 특화되어 있거나
내 업무(업종)와 잘 맞지 않는 부분이 있어 업무가 원활히 진행되지 않는경우가 있습니다.
'아톡비즈 CRM 서비스'로 내 업무와 업종에 맞게 고객관리 항목을 커스텀하고 상담관리 작성 항목도
필요한 내용들로 구성하여 더욱 생산서있고 효율적으로 업무를 이어갈 수 있습니다.
✅ 아톡비즈 CRM 서비스 커스텀
고객관리 항목을 업무에 맞게 커스텀하여 원하는 내용으로 구성할 수 있습니다.
(주)A 기업
위 기업은 고객등급을 나눠 등급별로 고객을 관리하며 문의가 들어온 채널과 문의 유형별로 구분 후
해당 DB를 활용하여 마케팅활용 등 여러 형태로 활용하게 됩니다.
또한 컨택횟수, 처리상태, 문의한 브랜드 등 해당 기업의 고객관리 목적에 맞게 항목을 구성하였습니다.
제공되는 관리자 페이지에서 선택형, 텍스트형, 카테고리형, 날짜형 형태로 원하는 내용으로 구성 해보세요.
고객관리와 마찬가지로 상담관리 항목도 관리목적에 맞게 항목을 구성하여 고객정보를 작성한 뒤
이어서 상담관리 항목을 활용하여 원활하게 상담을 진행하고 고객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 기존고객과 신규고객을 구분하여 응대하고 관리가 필요한 경우 !
회사 대표번호로 고객의 문의가 들어올 때 신규고객과 기존고객을 구분하여 응대를 하는경우는
'#1 전화연결편'에서 소개드린 ARS 서비스와 함께 이용됩니다.
(ARS 서비스에 대해 더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시다면 링크를 클릭 해 해당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고객의 전화가 인입 되었을 때 ARS서비스는 CRM에 해당 번호가 저장이 되어있는지 확인 후
설정된 시나리오 대로 안내멘트를 송출하고 전화를 연결하게 됩니다.
등록 된 기존 고객인 경우 등록된 고객명으로 인사 후 지정되어있는 담당자로 바로 연결하거나
기존고객을 관리하는 부서 또는 문의유형을 확인한 뒤 적절한 음성안내 및 전화연결을 진행합니다.
등록되지 않은 고객인 경우 신규고객을 담당하는 부서로 연결하거나 필요한 시나리오대로
안내 및 전화연결이 되도록 진행합니다.
업무와 목적에 맞게 고객관리, 상담관리 항목을 커스텀하고 ARS 서비스로 효율적인 안내를 통해 더욱 만족스런 결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1:1 상담으로 필요한 서비스를 구성 후 기술지원팀의 지원으로 맞춤형으로 세팅이 가능합니다.
간편하게 온라인 문의를 남겨 상담을 받으시거나 대표번호 1877-8280 으로 전화나 문자로 상담이 가능합니다.
👍 온라인 문의 남기기 (클릭!)
1:1 상담 : 1877 - 8280 (문자 상담도 가능해요!)
이메일 문의 : ✉ atalkbiz@goodtelecom.co.kr
'아톡비즈 NEW' 카테고리의 다른 글
(#1 전화연결편) 제조 유통업 거래처, 고객 전화문의 관리 방법 ( 맞춤형 ARS, CRM 커스텀 ) (0) | 2025.01.08 |
---|---|
공휴일 및 업무 외 시간에도 고객전화 응대하는 방법 (0) | 2024.10.28 |
워케이션 도입 고민 줄여주는 기업 업무환경 개선, 아톡비즈 솔루션 (0) | 2024.08.19 |
소셜커머스 오픈마켓 판매자 입점 셀러의 고객센터 고객 문의 대처방안 (쇼핑몰 통합 솔루션) (2) | 2024.08.01 |
온라인 인터넷 쇼핑몰 cs 고객센터 운영 프로그램 효율적으로 사용하는 방법 (아톡비즈 솔루션) (0) | 2024.07.25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