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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톡비즈 CRM

고객 클레임 관리, CS 프로그램으로 간편하게 관리하세요

by 아톡비즈 2023. 12. 4.

 

 

 

제품 및 서비스 판매 업체의 경우 모든 고객이 100% 만족할 수 없기 때문에 종종 클레임이 들어오기도 합니다.

하지만 클레임이라고 해서 단순 해결을 하기보다 내용을 보관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통해 클레임 관리를 해서 어떤 유형의 클레임이 많이 들어오는지 어떤 제품, 어떤 서비스에 문제가 있는지 확인하고 개선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

 

 

 

 

CS 프로그램으로 클레임 관리하기

 

고객에게 전화가 들어오면 고객정보와 상담정보를 자동으로 불러오는 CS 프로그램을 통해 클레임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내용만 저장 시 클레임인지 일반 상담인지 한 번에 확인하기가 어렵기 때문에 상담 유형을 구분하여 저장하면 쉽게 알아볼 수 있습니다. 

 

또 고객관리의 항목을 추가 생성하여 등록해놓으면 고객의 클레임 유무를 파악할 수 있고, 클레임 건을 확인할 때도 편리합니다. 

 

 

 

클레임 건 수 및 내용 확인하기

 

CS 프로그램에 등록된 고객 정보와 상담 내용(클레임)은 관리자가 엑셀로 다운 받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주별 및 월별로 확인 시 해당 시스템을 통해 통합적으로 확인하고 관리할 수 있어요.

 

다른 방법으로 오늘의 클레임 고객을 확인하고 싶다면 프로그램 내의 커스터마이징 기능과 검색 기능을 이용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1. 항목 생성

 

<선택형 항목> 클레임 - 유 / 무  또는 클레임 내용

<날짜형 항목> 날짜 - (클레임 날짜 등록)

 

2. 검색하기

 

고객 검색에서 클레임과 날짜 검색

=> 결과 : 해당 날짜의 클레임 고객 표시

 

* 반드시 위 방법으로만 할 필요없이 클레임 내용만 등록하거나 클레임 날짜만 등록하여 검색하는 방법 등 커스터마이징 기능을 활용하여 회사에서 원하는 방법으로 맞춤 사용해보세요.

 

 

 

 

클레임 관리를 아톡비즈 CS 프로그램으로 활용하는 방법에 대해 소개해드렸는데,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전화 상담을 통해 문의해보세요.

기업 환경별로 사용하는 방법부터 필요한 시스템이 다르기 때문에 반드시 상담을 받아보시는 게 좋습니다.

 

* 시연이 필요하신 경우 담당 영업사원에게 요청하시면 방문 미팅 후 시연 해드립니다.

 

 

아톡비즈 상담문의
1877 - 8280

atalkbiz@goodtelecom.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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