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무실 전화를 받을 때 일반적으로 단말기로 단순 전화만 받는 경우가 많습니다. 전화가 많이 들어오지 않는 경우에는 큰 문제는 없으나 거래처와 고객사 등 여러 곳에서 들어올 전화가 많을 때는 매번 상대 소속을 확인하거나 동일한 응대를 해야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핸드폰으로 전화가 올 때 연락처에 저장된 이름을 표시해주는 것과 같이 사무실로 전화를 건 거래처와 고객사의 정보를 즉시 불러와서 팝업을 띄워주는 CRM이나, 전화를 자동으로 분류해서 받을 수 있는 시스템을 도입하여 발신자 별로 다른 응대를 하는 게 좋습니다.
수신 시 고객/상담 정보를 PC 팝업으로 띄워주는 CRM
거래처, 고객사와 전화할 때 반드시 한 회사의 한 명의 담당자와만 전화를 하지는 않을 것입니다. 같은 거래처이지만 다른 부서의 A팀장, B대리 등 여러 담당자와 전화할 수 있는데 이때 CRM 프로그램의 고객정보에 회사명과 이름을 입력하여 저장만 하면 발신자의 회사명과 이름이 떠서 상대방의 정보를 확인하기가 편리해 조금 더 빠른 응대가 가능합니다.
해당 직원 및 고객에 대한 메모를 입력, 저장할 수도 있으며, 팝업 알림이 떴을 때도 간편 확인할 수 있어요.
ARS를 통해 인입된 전화도 팝업으로 확인
아톡비즈 ARS를 통해 단순 문의를 음성 안내로 해결할 수 있는데, 자세한 상담이 필요할 때는 전화 연결이 필요한 경우도 있습니다. 이때 상담원(담당자)과 연결이 됐을 때 상대방이 ARS에서 어떤 번호를 누르고 어떤 문의가 필요한지 PC 알림 팝업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와 같은 기능은 발신자에 대한 정보를 확인만 하는 것 뿐만 아니라 단순 문의는 줄이고 유의미한 문의를 늘려 상담원이 단순 응대로 인한 업무 처리 지연을 방지할 수 있으며, 어떤 문의 건 수가 많은지 등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톡비즈는 웹(Web) 기반으로 어디서든 로그인만 하면 사용할 수 있어서, 재택근무 시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팝업 기능 역시 기기가 달라도(PC,태블릿,모바일) 동일하게 적용되는 기능이니 아톡비즈를 통해 업무 환경에 맞춰 사용해보시길 바랍니다 :)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아래 번호를 통해 상담 받아보세요.
아톡비즈 상담문의
1877 - 828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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