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톡비즈 CRM

업무 공유부터 CS까지 편리한 재택근무 프로그램(고객관리, 대표번호 사용, 자동응답기능)

by 아톡비즈 2024. 4. 16.

재택근무를 스마트하게 하는 방법!

 

 

 

코로나로 재택근무가 활발해진 뒤 여전히 재택근무를 이어가는 기업이 많습니다.

하지만 아직도 업무 전화를 개인 전화번호를 사용하거나 업무 내용을 카톡으로 공유하는 등의 예전 방식을 이어가고 있거나 콜 업무로 인해 일부 직원은 재택근무가 불가능한 상태라면 아톡비즈 솔루션으로 업무 환경을 개선해 보세요 :)

 

 

 

 

일반전화-아톡비즈전화-방해금지모드
일반전화 / 아톡비즈 전화 / 아톡비즈 방해금지 시간 설정

 

▶ 재택근무, 외근 시 업무 전화는 사무실 번호 사용(개인 번호 노출X, 장소 제약X)

 

아톡비즈 도입 전 아톡비즈 도입 후
착신전환 설정 ON / OFF - 언제 어디서든 App으로 사무실 전화 사용
- 집 PC에 헤드셋 연결로 PC 제어 모드 사용
착신으로 인한 비용 발생 착신 비용 발생X
(아톡비즈 전화로 즉시 받을 경우)
발신 시에는 개인번호 노출 발신 시에도 사무실 번호(대표번호)
그대로  사용
번호 노출로 인해 업무 시간, 개인 시간 구분 X 방해금지모드 설정을 통해
업무 시간, 개인 시간 구분 가능

 

 

 

 

아톡비즈로그인-Web
아톡비즈 로그인 / 아톡비즈 Web 화면

 

▶ 웹(Web) 로그인으로 CRM 고객관리 프로그램 사용(클라우드 방식)

 * 어디서든 고객 정보와 상담 내용을 등록하고 조회할 수 있습니다.

 

- 별도 구축 및 설치없이 계정 로그인으로 고객관리, CRM 프로그램 사용

- 로그인 즉시 고객 DB, 상담 이력 조회 및 등록 가능

- 실시간 DB 공유 시스템

 

 

 

모바일 / Web 채팅

▶ 조직원간 업무 내용 공유

* 재택근무, 외근 시에도 회의 또는 업무 관련 채팅, 파일 공유가 가능합니다.

 

- 공지사항, 조직도, 컨퍼런스, 사내 채팅 기능 제공

- 채팅을 통해 업무 내용부터 파일 실시간 공유 가능

- 통화 시 내선전화, 돌려주기, 당겨받기 사용

 

 

 

IVR-CRM 연동 & IVR 문자
점심시간-업무 외 시간 안내

 

▶ ARS 자동응답기능을 활용한 자동 안내 & 문자 발송 & 상담원 연결

* 무작위로 들어오는 전화업무가 번거로울 땐 ARS(IVR)을 활용해보세요.

 

- 초기 시나리오 설정대로 자동음성안내부터 상담원 연결

*시나리오는 기업별로 다를 수 있으며 추후 수정 가능

- ARS 멘트 종료 후 사이트 및 구매처 등 안내 문자 발송(IVR 문자 기능)

- 전화 받기가 어려운 점심시간, 업무 외 시간 등 멘트 설정 가능

 

▶ 고객별 ARS 안내 기능

-  CRM에 등록된 고객의 DB를 읽어 자동 안내

 ex) 가입 상품 안내 : 안녕하세요, *** 고객님. 고객님께서 현재 가입한 상품은 *** 입니다.

 

 

 

 

 

업무 외에도 일상생활에서 AI가 당연해진 요즘! 모든 전화를 다 받지 않고 ARS로 자동 처리해보세요 :)

아톡비즈 IVR을 통해 상담원 연결을 전화가 아닌 채팅상담으로 전환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톡비즈에서 상담 받아보세요!

 

 

 

 

사업자 정보 표시
(주)굿텔레콤 | 주웅대 | 서울시 구로구 디지털로 288 대륭포스트타워1차 1306호 | 사업자 등록번호 : 120-86-47109 | TEL : 02-1877-8280 | Mail : atalkbiz@goodtelecom.co.kr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08-서울구로-0919호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