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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톡비즈 CRM

여러 사무실 고객, 상담 공유 방법(사무실간 내선 전화 사용까지)

by 아톡비즈 2024. 4. 18.

서로 다른 장소에 사무실이 있어도 전화부터 고객, 상담까지 공유할 수 있어요

 

고객-상담-공유

 

 매장이나 사무실 운영 중 다른 곳에 사업장이  더 생기게 될 경우 관리자의 입장에서는 여기저기 왔다갔다 하며 각자 개인 핸드폰으로 연락을 하기도 합니다. 그런데 각 사업장에는 업무용 전화가 있는데 직원끼리는 개인 핸드폰으로 연락하고, 고객 전화는 사무실 전화로 하고, 여기에 상담 했던 내용은 서로 공유하기가 어려워 여러가지로 업무에 번거로움이 생길 수밖에 없는데요, 아톡비즈를 통해 전화 & 고객 DB & 상담까지 통합 관리해서 업무 효율을 높일 수 있습니다.

 

 

 

아톡비즈전화-돌려주기-내선전화

■ 사무실, 매장 위치가 달라도 내선전화 사용

 

사무실을 나오는 순간 개인 핸드폰으로 연락할 필요없이 모바일에서 사무실 전화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앱을 통해 내선전화를 사용할수 있으므로 사무실이 다른 직원끼리도 개인 연락처로 연락할 필요 없으며 돌려주기, 당겨받기 기능을 간편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 사무실 전화를 모바일에서 즉시 받을 수 있으므로 착신 설정을 매번 걸고 해제하지 않아도 어디서든 고객의 전화를 받을 수 있어요.

 

 

아톡비즈 CRM, 고객관리
아톡비즈 상담이력,상담관리

 

■ 고객 DB, 상담 이력 통합 관리하기

 

 관리자의 입장에서는 A에서 관리하는 고객도 확인하고 B에서 관리하는 고객도 확인하고 싶을 수 있습니다. 또 직원들끼리도 엑셀 파일로 공유하고 구글시트로 공유하는 경우도 있는데 매번 파일 공유할 필요없이 입력-저장만으로 실시간 고객 DB와 상담 이력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

 만약 A에서 저장한 고객인지 B에서 저장한 고객인지 확인하고 싶을 때는 항목 하나만 생성해서 해당 고객은 A에서 상담하고 저장했다 라는 부분을 표시할 수 있습니다.

 

 

 

채팅상담-통합상담

 

■ 채팅상담 공유하기

 

 고객 DB와 상담 이력을 통합 관리할 수 있는 것처럼 채팅 상담도 A, B 사무실 구분없이 직원 모두가 공유할 수 있습니다.

문자, 네이버톡톡, 카카오 채널톡, 인스타, 페이스북으로 오는 채팅 상담을 하나의 페이지에서 관리할 수 있으며 CRM과 같이 사용했을 때 고객명이 자동 표시 되므로 기존 고객에게 상담이 들어왔는지, 신규 상담인지 확인이 가능합니다.

 채팅 상담은 중복 상담이 되지 않도록 각 담당자가 처리 현황을 변경할 수 있으며 채널별 담당자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A와 B 사무실 모두 같이 공유할 수 있고 모바일에서도 지원을 하기 때문에 언제 어디서든 채팅 상담을 이어갈 수 있습니다.

 

 

 

아톡비즈는 서비스를 개별 사용하지 않고 각 서비스간 연동을 통해 원하는 시스템으로 구성이 가능합니다.

먼저 현재 업무 중에 불편사항을 말씀해주시면 그에 맞는 솔루션을 제공해드리며, 프로그램에 대한 시연도 가능하니 담당 영업사원에게 방문 미팅을 요청해보시길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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