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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톡비즈 채팅상담

카톡, 네이버 톡톡, 인스타 등 여러 채널 채팅상담 한 번에 관리하는 방법

by 아톡비즈 2024. 6. 10.

 

 

요즘 고객을 응대할 때 전화나 방문보다도 채팅상담을 많이 사용하시죠.

 

 

고객들이 전화나 방문 보다는 채팅을 편하게 생각하고, 기업과 상담원 입장에서도 한 명이 여러 명의 고객을 응대하는 등 채팅상담이 더 빠르고 효율적이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채팅상담을 잘못 관리하면 업무 효율이 많이 떨어질 수도 있는데요.

문자, 카톡, 톡톡, 인스타, 페이스북 등 여러 채널로 채팅 상담이 들어오면 모든 사이트를 켜두어야 하기 때문에 한눈에 보기가 어려워 고객을 놓치는 경우가 생기기도 하죠.

그리고 상담 이력, 상담 내용을 관리하고 공유하기도 쉽지가 않고요.

 

 

여러 채널의 채팅 상담을 쉽고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게 도와주는 '아톡비즈 통합상담'을 소개해드릴게요.

 

 

 

통합상담이란?

 

통합상담은 위 이미지 처럼 카카오톡, 네이버 톡톡, 인스타, 문자, 웹챗까지 다양한 채팅 채널을 한 페이지에 모아볼 수 있는 아톡비즈의 서비스예요.

아톡비즈 어플을 이용해서 PC, 모바일 모두 동일하게 사용할 수 있어요.

 

 

체계적인 상담을 위해 필요한 다양한 기능도 가지고 있는데요.

 

 

 

통합상담의 기능

 

 

아까 말씀드린 채팅 채널 통합과 PC, 모바일 사용 말고도 다양한 기능들이 있어요.

 

 

클릭하면 바로 전화로 연결되는 클릭투콜, 고객과 언제 상담을 했는지 알아볼 수 있는 히스토리 기능, 자주 쓰는 문구 설정, 처리 담당자 지정과 분배 등의 기능을 통해 더 체계적인 채팅상담 관리가 가능해요.

 

 

필요한 서비스와 결합하기

 

 

CRM, ARS, 080 수신거부 등 필요한 서비스와도 결합이 가능해요. 고객 상담에 필요한 프로그램들을 복잡하게 따로 쓸 필요 없이 한 번에 쓸 수 있어서 간편하죠?

타사보다 저렴한 가격

 

비교 C사 채팅상담 프로그램 아톡비즈 통합상담
1회선 아톡비즈 통합상담이 약 30% 저렴
10회선 이상 아톡비즈 통합상담이 약 70%이상 저렴

 

 

타사보다 훨씬 저렴한 가격 또한 장점이에요. 회선 수에 따라 가격 차이가 있어서, 가볍게 무료상담 한 번 받아보시는 것도 추천드려요! 

 

 

더 궁금한 것이 있으신 분들은 아래의 링크를 참고해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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