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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톡비즈 채팅상담

전화 문의를 카카오 채널톡, 네이버 톡톡 채팅 상담으로 응대 해보세요.

by 아톡비즈 2024. 6. 14.

회사 대표번호로 들어오는 모든 문의를 전화 상담으로 응대하고 계신가요?

사무실 전화 문의를 카카오 채널톡, 네이버 톡톡으로 유도하여 채팅상담으로 응대해보세요!

 

 

사무실 대표번호로 문의 전화가 왔을 때 원활한 상담을 위해 채팅상담으로 유도하여 안내가 가능합니다!

 

고객전화 수신 → ARS 시스템 → 음성 안내멘트 송출 → 카카오 채널톡 발송 or 네이버 톡톡 링크 문자발송

 

아톡비즈 ars 서비스를 활용하여 음성안내와 카카오 채널톡 발송 및 네이버 톡톡 채팅 링크를 발송하여

상담원 전화연결 없이 채팅상담으로 전환하여 고객응대가 가능합니다.

 

또한, 홈페이지 문의 게시판 URL링크, 이메일 안내문자 등 자동문자 발송으로 기타 문의수단을

안내하여 원활히 고객과 소통하며, 단순 기본적인 문의는 자동응답으로 고객안내를 완료할 수 있습니다.

 

✅ 아톡비즈 서비스 : ARS 서비스, ARS 메시지 서비스, 채팅상담(통합상담) 서비스


아톡비즈 채팅상담(통합상담) 서비스는 문자, 카카오 채널톡, 네이버 톡톡, 인스타, 페이스북의 채팅을

한 화면에서 한번에 응대하며 상담원간의 내용 공유도 실시간으로 쉽게 되기 때문에 

여러 채팅창을 띄워놓고 응대하던 업무가 불편하신 분들이 많이 가입하는 서비스 입니다.

 

 

아톡비즈 채팅상담 (통합상담)으로 복잡한 채팅상담을 한 곳에 통합하고

이전 문의 내역을 바로 확인하며 상담이 가능해집니다.

또한 외출 부재중 채팅상담도 놓치지 않고 CRM과 연동하여 더욱 효율적인 상담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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