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 대표번호로 들어오는 모든 문의를 전화 상담으로 응대하고 계신가요?
사무실 전화 문의를 카카오 채널톡, 네이버 톡톡으로 유도하여 채팅상담으로 응대해보세요!
사무실 대표번호로 문의 전화가 왔을 때 원활한 상담을 위해 채팅상담으로 유도하여 안내가 가능합니다!
고객전화 수신 → ARS 시스템 → 음성 안내멘트 송출 → 카카오 채널톡 발송 or 네이버 톡톡 링크 문자발송
아톡비즈 ars 서비스를 활용하여 음성안내와 카카오 채널톡 발송 및 네이버 톡톡 채팅 링크를 발송하여
상담원 전화연결 없이 채팅상담으로 전환하여 고객응대가 가능합니다.
또한, 홈페이지 문의 게시판 URL링크, 이메일 안내문자 등 자동문자 발송으로 기타 문의수단을
안내하여 원활히 고객과 소통하며, 단순 기본적인 문의는 자동응답으로 고객안내를 완료할 수 있습니다.
✅ 아톡비즈 서비스 : ARS 서비스, ARS 메시지 서비스, 채팅상담(통합상담) 서비스
아톡비즈 채팅상담(통합상담) 서비스는 문자, 카카오 채널톡, 네이버 톡톡, 인스타, 페이스북의 채팅을
한 화면에서 한번에 응대하며 상담원간의 내용 공유도 실시간으로 쉽게 되기 때문에
여러 채팅창을 띄워놓고 응대하던 업무가 불편하신 분들이 많이 가입하는 서비스 입니다.
아톡비즈 채팅상담 (통합상담)으로 복잡한 채팅상담을 한 곳에 통합하고
이전 문의 내역을 바로 확인하며 상담이 가능해집니다.
또한 외출 부재중 채팅상담도 놓치지 않고 CRM과 연동하여 더욱 효율적인 상담이 가능합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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